온라인문의

온라인예약

오시는길

아이콘치과에 오시는길을 확인하세요.

군인교정

아이플란치과 군인교정 프로그램이 특별한 이유!
특별한 군생활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짧지 않은 복무 기간 동안 맞춤 교정으로 새롭게 태어나세요.

군인교정이 특별한 이유!

군인전용 예약시스템 운영

군생활에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교정을 위한 상담부터 치료가 마무리 될 때까지 꼼꼼하게 스케줄 관리

자주 내원이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최소한의 내원을 통해 맞춤 교정이 가능하도록 철저한 예약 관리

입영 날짜와 휴가일정을 고려한 교정스케줄과 복무기간 중 치아검진, 구강 관리 진행

보건복지부 인증 교정과 전문의 맞춤 프로그램

오직 교정만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군 복무 기간 중 교정이 끝날 수 있는 최적의 교정방법 진행

교정이 끝날때까지 교정 전문 김보람원장의 1:1 맞춤 교정 진행

군입대 예정자 및 군인을 위한 아이플란의 혜택

교정 전 치아 진단 지원, 교정 중 구강관리 및 충치 정기검진

교정이 끝날 때까지 교정 전문 김보람원장님의 1:1 맞춤 교정 진행

교정 기간 중 월치료비, 발치비, 스크류비 등 일체의 추가 비용 없음(12개월 분납 지원)

클리피씨 장치를 이용한 내원기간 조절과 통증완화

2~3개월에 한번 내원해도 교정가능(휴가때마다 내원)

기존 장치보다 통증이 적고 효과는 높음

군복무 기간 내에 교정완료

Why I-PLAN?

• 얼굴 연구가 I-PLAN
  • 환자중심 진료시스템
  • 사후관리 프로그램
교정치료는 단순히 치아배열을 맞추는 것 이상으로 얼굴의 인상을 변화시키는 치료과정입니다.
치아는 물론 전체적인 얼굴을 연구하는 I-PLAN 의료진들은 얼굴의 밸런스, 입매,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심미적인 교정치료를 계획합니다.
I-PLAN은 와이어 착용 시 치아가 이동하는 과정에서 느껴지는 통증 등을 개선하기 위해 최신 교정 프로그램을 연구, 도입합니다.
교정 중 치료가 힘든 충치를 예방하기 위한 정기 스케일링과 올바른 치아관리 프로그램으로 교정이 끝날 때까지 건강한 치아를 약속합니다.
단순한 치아교정만이 아닌 전체적인 얼굴의 이미지와 아름다운 미소까지 생각하는 I-PLAN은
금속장치로 변색된 치아를 환하게 밝혀줄 치아미백과 스케일링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아이플란의 교정은 기능+심미 모두를 생각합니다.